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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indow -> sequencing -> timeline에서 타임라인창 생성
타임라인은 쉽게 보면 영화를 찍는거라고 보면된다.
영화를 찍을때 필요한것은 그럼 무엇일까???
바로 감독이다
빈게임오브젝트를 생성후 객체에 playable director 를 addComponent한다.
playOnAwake는 게임을 실행하자마자 실행되게할지말지를 정하는것인데 기본적으로 체크를 해제한다.
타임라인창을 보면 create버튼이 있는데 클릭을 하면 타임라인이 생성된다. \
director 컴포넌트를 가지고있는 오브젝트에 타임라인파일을 넣는다.
그 후,
playableDirector컴포넌트가 가지고 있는 play()함수를 실행을 하게되면 타임라인이 실행된다
이것이 타임라인에 기초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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